2008년 4월 6일 일요일

[후보이야기 120]4월 5일 Indians vs. A's 경기 관람기 및 Braves 소식

Early Bird Bonus로 받은 공짜 Ticket 2장 교환권을 이용해서 C.C Sabathia가 등판하는 4월 5일 토요일 경기를 하나와 교환해서 구경하고 왔습니다. (나머지는 Twins와의 경기)

주인장 바로 앞에서 몸을 푼 C.C. Sabathia

자리를 부탁할 때, 원정 Team Bullpen에 가장 가까운 곳으로 달라고 했더니, 정말 바로 앞에 주더군요. 이런 표가 남았다는 건 그만큼 표가 안 팔린다는 얘기일수도 있으니 뭔가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Today가 이 날 주인장 자리, 그리고 Season이 Season Ticket 자리.

토요일 점심 때 즈음인지라 일찍 도착한 주차장에 도착한 사람들은 Grill을 꺼내서 고기 구워 먹고 맥주 마시면서 경기 시작 되기를 기다리고 있더군요. 음, tailgate에 저렇게 하고 다니는 것도 좀 부럽네요. 차가 작아서 불가능한 얘기지만 말이죠.



경기장에 들어가니 제가 앉은 쪽에 가까운 원정팀인 Cleveland Indians 선수들이 하나씩 몸을 풀고 있더군요. 선발로 예고된 C.C Sabathia가 가볍게 Catch Ball을 한 후에 연습투구를 시작했고, Travis Hafner가 타자 자리에 서서 투구 연습하는데 목표물(^^)이 되어주더군요. 




뭐, 그닥 관심있는 Team이 아닌지라 전 선수를 아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한 둘은 아는데, 그 중에 하나가 Grady Sizemore였습니다. 뭐, 시합 중에는 Fence 앞에서 Timing을 잘 못 잡아서 3루타를 만들어주는 아쉬운 수비를 하긴 했지만 말이죠. 




연습이 끝나고 시합이 시작될 무렵, A's의 Mascot인 코끼리가 돌아다니고, A's Fan Club들이 깃발 흔들고 타악기를 쳐대며 흥을 돋궜지만, 아무래도 낮 경기여서 그런 것도 있지만, 1/3도 안 찬 관중석(나중에 집계 나온 걸로는 16,000명으로 NHL의 SJ Sharks의 Home 경기가 매진일 때인 17,000 여명보다도 적게 오더군요)이니 뭐 Tension이 올라갈 게 있어야 말이죠... 쩝... 



Dama Eveland

시합은 아시는 분은 아시는대로 Dama Eveland의 역투와 FA 되기 전 마지막 해로 어떻게든 잘해야 하는 C.C Sabathia가 작년의 A. Jones 같이 2경기 연속 삽 뜨시는 바람에 A's가 손쉽게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시합을 보는 것도 보는 거지만, 바로 앞에 있는 Bullpen에서 Bullpen 투수들이 연습 투구하는 모습들을 지켜 보는 게 더욱 재밌었는데요... 특히나 C.C Sabathia가 무너지고, 계속해서 Indians가 위기를 맞는 바람에 Betancourt(얘도 작년에 Unhittable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 날은 영 아니었음)를 비롯해서 4명의 Bullpen 투수가 동원되었는데.. 정말 던지는 투구 동작이 제각각이더군요. 






서부에서는 A's가 Indians와의 3연전에서 2승 1패를 거두면서 조금은 정신차린 모습이고, A's를 바보로 만든 Red Sox는 Toronto한데 관광당해 버렸는데요... 

Bullpen진이 붕괴해서 Pirates랑 Nationals에게 당했던 Braves는 그 분풀이를 Mets에게 해줬습니다. 으흐흐흐.... 토요일 경기는 McAfee Coliseum에서의 다른 구장 소식 전용 Scoreboard를 보면서 맘 졸여 했는데, Hudson이 역투하고, 며칠 부상으로 쉬었던 Kelly Johnson이 만루 홈런 날려주면서 1차전 승리. 

Braves의 Ace, Tim Hudson. A's에서 활약했다. 물론 Georgia 출신이다.

Kelly Johnson의 만루 HR 치는 타격 모습.

둘째날(비로 금요일 경기가 취소되면서 이번 Series는 단 2경기)은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한 John Smoltz옹과 NL에서도 잘 해보겠다고 하는 외계인 Santana의 대결이었지만, 외계인 잡는 MIB, 아니 MLB Player가 바로 Smoltz옹. 비록 5회 이후에 잠깐 통증을 느껴 경기에서 떠났지만, T-Rex가 Heilman에게서 HR을 뽑으며, 완전 부활 mode 및 MVP mode로 돌아서면서 3-1로 승리. ㅎㅎㅎ. 

이거 빨랑 일정 잡아서 Turner Field에서 Braves 경기를 보러 가고잡게 만들고 있다. 아.... 가고 싶어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