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12일 목요일

WBC 이야기

HD Cable TV network이 설치되고 나서, 시기가 또 시기이다 보니 WBC 시청만 퇴근하고 나면 줄창하고 있습니다. 거의 틀어 놓고 딴 짓거리를 하고 있는데요.... 시합 중에 미국 중계진이 자꾸 Pool A(한국 있는 조) 이야기를 하면서 한국 야구에 대해 칭찬할 때마다 왠지 뿌듯해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부터 하는 San Diego에서의 2 Round를, 원래는 가서 볼 생각이었지만, 여기로 이사 오는 바람에 지금 표를 거의 다 팔았는데요... 계좌이체를 그닥 좋아하지 않고 Money Order나 Paypal을 선호하는 얘네들 때문에 Paypal로 구매를 하는게 아니라 판매를 해서 돈까지 받아 보게 되네요. 거참....

그나저나 어젯밤에 Major Leaguer들로만 구성되었다고 봐도 되는 Dominican Republic을 상대로 Holland가 연장 11회까지 끌고 가길래, 얘네들 1차전에 이어 또 사고 치나 했는데.... 우익수의 왕삽질로 인해 1점을 먼저 실점하길래 안되겠다 생각했드랬습니다. 근데, 이어진 11회말에 그 Error를 한 우익수가 동점타를 치더니 이번엔 Dominica가 견제 폭투에 이은 1루수 Error로 끝내기로 그냥 탈락해버리더군요. Dominica를 상대로 무려 2번이나, 그것도 20회동안 단 4점만 내주는 걸 보니... 확실히 이번 대회는 노린 경기만 잡으면 어케든 될 듯 싶더군요. ㅎ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