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월 23일 수요일

[후보이야기 079]Oakland A's 경기 입장권 사전판매

오늘 현지시각으로 10시부터 2일 후인 목요일까지 Oakland A's의 Season Ticket Holder에 한해서만 Single Game Ticket Presale이 진행됩니다.


Season Ticket Holder면 전 경기를 다 가지고 있을텐데 무슨 또 개별 입장권 판매냐고 하시겠지만, Season Ticket이야 늘 갈 사람 수에 맞춰 사는 거고, 무슨 가족행사든 Event등이 있어서 그보다 더 많은 사람이 갈 일이 생길때는 추가 표가 필요할테니, 1년치 미리 내고 보는 진정한 Fan들에게 먼저 Service를 해주겠다는 구단 차원의 Marketing 전략이죠. 덕분에 Home Game 81경기 중에서 22경기만 보는 Big Game Pack을 산 저도 Season Ticket Holder로 분류되어서 아침에 진행된 주간 Meeting을 끝낸 다음 즉시 들어가서 추가로 보고 싶은 경기들의 입장권을 구매했습니다. 


Link를 타고 들어가면, 저렇게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사전에 발송된 E-mail에 비밀번호를 Season Ticket Holder에게 알려줍니다. 그걸 입력하면 A's의 Home Game Schedule이 나오면서 이런저런 Game들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답니다. 


주인장이 구매한 Big Pack에는 Red Sox와 Yankees의 모든 경기가 포함되어 있고, SFG와의 지역 Rival 경기도 포함되어 있으며, 나머지는 대부분 지구 Rival인 LAA/SEA/TEX의 경기가 되고, 떨이로 PHI와 MIN의 경기가 있습니다. 이래저래 일정을 살펴보니 무한 영입경쟁 중인 중부의 DET/CWS와 CLE이 없길래, 각각 한 장씩 추가 구매하고, 개막전에 이 곳을 방문하게 될 실험실 후배들이 부탁해서 Boston과의 개막경기 표도 여분으로 구매했습니다. 아무리 SFG보다 같은 Section일 때 $20은 싸다고는 하지만, 장수가 꽤 되니 돈이 좀 부담되긴 하네요. 뭐 물론, 일부는 환급받을 거지만 말이죠.

이렇게, 미리 Presale로 사다 보니, 나쁜 생각도 좀 들더군요. 이렇게 추가 표를 팔 때 (제한이 없어 보이니) 일단 있는 돈 없는 돈 끌어 댕겨서 Premium Game을 사 둔 다음에 윗 돈 받고 비싸게 파는... 말 그대로 암표 장사를 해도 되겠다는.... 실제로도 craigslist 같은 곳에서 이런 일을 하는 사람들이 꽤 됩니다만... 암튼 Season Ticket을 가진다는 게 정말 많은 걸 향유할 수 있게 해 준다는 점에서 특정 Team의 Fan이라면 왠만하면 해 두는 게 좋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못 가는 Game은 팔면 되니까요... 

뭐 ,이게 SFG라면 좀 더 인기구단이다 보니 표 구하는 게 힘들어서 더 Premium이 붙겠지만, 구장이 다 찰지 안 찰지도 모르는 Oakland 꺼라면 좀 위험부담이 가긴 하지만... 어쨌든, 이번 Season 맞이할 준비는 이제 완벽히 마쳤으니, 왕복 운전을 위한 체력이나 증진해야겠네요.

@오늘 Rollie Fingers의 Auction Winner라고 연락이 왔네요. 으흐흐 콧수염 아저씨와 사진 1 장 그리고 Signauter 받아서 들리겠습니다. 그나저나 왜 Jersey는 안 오지?

아키토 wrote on 2008/01/23 08:53 :
역시나 ... 대단대단.~~

ARAS wrote on 2008/01/27 12:24 :
자이언츠와 A's의 인터리그 경기 티켓은 어제까지만하더라도 아직 판매하지 않는다는 메세지를 봤는데, 지금 다시보니 예매할 수 있게 되었네요. 올해 자이언츠 일정표를 보니,

6월 27일-29일 at 오클랜드 (3연전)
6월 30일-7월 3일 vs 컵스 (4연전)
7월 4일-7월 6일 vs 다져스 (3연전) ...

이때가 정말 대박인 듯 싶어 작년처럼 올해에도 샌프란시스코에 도전해볼까 고민중입니다. 오클랜드, 컵스, 다져스 게임이라니... Day Off 없이 열흘 연속으로 야구를 즐길 수 있는, 저같은 미국 밖에 사는 야구팬에게는 환상의 스케쥴이 나왔네요. 정말 고민 좀 해봐야할 듯.

reply 5thBeatles wrote on 2008/01/27 12:42 :
님 블로그에도 썼지만 오늘부터 A's 2008년 Ticket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저야 뭐 Giants는 좀 멀어서 Braves나 Padres(Maddux) 올 때나 가보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A's vs. Giants 경기는 저도 Ticket이 있으니... 오신다면 같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

2024 시즌 #3 - 안산 원정

수원 팬들이 엄청 온다고, 원래의 원정석 구역이 아닌 골대 뒤 구역 전체를 오픈해주면서, 5천명 이상의 원정 팬이 오게 된... 실제 경기 관람객이 8,264명인데.... 원정버스를 타고 부푼 기대감에 이동을 했는데... 그런데, 비지정석이다 보니, ...